르뷰
새소식을 한 눈에 확인해보세요.

이제 쇼핑하지말고, 르뷰하세요! 구글 IOS
이제 쇼핑하지말고, 르뷰하세요! 구글 IOS

Weekly rewview
#인싸푸드 버블티&밀크티

Weekly rewview
#인싸푸드 버블티&밀크티


요즘 대세, 러프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흑당 버블티와
인스타 감성 뿜뿜, 달콤하고 부드러운 밀크티!

르뷰어가 선택한 버블티와 밀크티는 무엇일까요?

 

 

 
버블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하게 되는
차안유색 | 흑당 버블티
 
서울 광진구 능동로16길 50
 
 
건대 부근에서 중국인이 직접 운영하는 중국차 전문점으로 향이 좋고 깔끔한 맛으로 유명한 차안유색. 인공적인 맛보다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과 맛으로 인기다.
 
jel_ly_beans say

맛있다는 버블티 많이 먹어봤지만, 버블 다섯 개 정도면 금세 질리곤 했어요. 그런데 여기에선 버블을 추가할 정도로 쫄깃하고 달콤한 맛이 살아있는 곳! 너무 맛있어요ㅜㅜ. 밀크티의 맛도 연하지 않고, 홍차베이스 녹차 베이스 등 다양한 티를 고를 수 있습니다. 폼 추가와 당도 조절도 가능해요. 주변보다 다소 비싼 가격이 아쉬운 점.

 
 
 

 

한남동에 놀러 간다면 이 곳으로!
BNHR | 밀크티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2길 62

 
 

한남동에 소재한 카페로 벤허커피라고도 불린다. 떫은 맛이 엷게 느껴지는 아쌈 밀크티로, 얼음컵이 제공되지만 희석해먹지 않아도 좋을 맛과 향이다. 특유의 로고 프린팅된 보틀이 매력적이다.

 

Kyung Min Kim say

밀크티에 뒤늦게 빠진 독자입니다. 네팔에서 오리지널 밀크티로 시작해 밀크티에 입문하게 되었는데, 프렌차이즈 커피숍에서 파는 밀크티는 너무 달아서 두 번 먹지는 않게되더라고요. 그러던 중 핫한 카페라고 해서 찾아간 이곳에서 밀크티를 마셨는데, 여기도 단맛이 가미되어있지만 다른 곳들에 비하면 적당한 당도로 제 입맛에는 딱이었어요! 적당한 당도와 마실때마다 느껴지는 향이 좋아요. 핫한 감성의 보틀도 매력적이고요. 사람이 너무 많아 카페에 앉아서 즐기지는 못했는데, 여기에 들른다면 밀크티 두 병을 사세요!  한 병으론 분명 집에가면 생각날 거예요.

 
 
 
 
 

극강의 부드러움을 더한 밀크티
흑화당 | 흑당 크림 버블 밀크티

 
 

대만 현지 레시피로 직접 졸인 흑당과 이탈리아산 자연방목 우유를 사용한다. 달콤함과 함께 약간의 스모키한 맛이 느껴지는 것이 이곳의 특징. 과일꽃차나 장미꽃차, 버블티 아이스크림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다. 몽샹82의 수제 누가 크래커를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장점.

 

훗뜨 say

공* 매니아로써 비교했을때 가장 큰 차이점은 '부드럽다!!!'입니다. 너도나도 흑당 밀크티를 내어놓지만 먹어보면 달기만 한 곳이 많은데, 적당한 당도와 무난한 펄로 통과! 홍차의 깊은맛이 좀더 느껴진다면 좋을 것 같아요. 함께 파는 누가크래커가 '대존맛'으로 강추하오니, 부디 같이 시켜드시길 바랍니다.

 
 
 
 
밀크티 맛집!
사유 | 밀크티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
 
 
 
한남동 인근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사유> 1층의 카페 사유. 빈투바 초콜릿을 메인으로 한 카페인데, 특유의 브랜드 감성이 담긴 디자인으로 예쁜 보틀에 담긴 밀크티도 인기있다. 인스타그래머블한 루프탑의 전경도 멋지니 이곳에 들렀다면 꼭 가볼 것!
 
mable_xo say

밀크티 맛집 사유입니다 :) 얼음 잔에도 담아주시기도 하는데, 보틀에다가 받았어요. 왜냐면 보틀이 너무 예뻐서! 집에 가져와서 꽃병으로 쓸 정도로요. 물론 밀크티 맛도 좋아요. 우유맛보다 홍차의 맛이 강해서 더 좋았어요 강추! 인테리어용으로도 최고인 보틀은 꼭 챙겨오세요.

 
 
 
 

감격스러운 맛!
더앨리 |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밀크

 

 
발빠른 론칭으로 국내 흑당 버블티의 유행을 선도한 더 앨리. 홍콩과 뉴욕에서 먼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유난히 쫀득하고 탱글한 타피오카로 인기. 락토프리 제품도 판매하고 있어 유당불내증으로 고민하지 않아도 좋다. 100% 생우유와 정제되지 않은 슈가 케인을 직접 졸여 만든 브라운 슈가 시럽을 사용한다.

 

joovelyii say

여러 곳에서 흑당 버블티, 밀크티를 판매하고있지만 먹어본 곳 중에서는 더앨리가 최고인 것 같아요. 달고 진하고 고소한 맛이 모두 과하지 않으면서도 조화롭달까! 잘못하면 너무 시럽맛만 나서 인위적인 맛이 나거나 특유의 고소한 버블맛이 없다거나 하는데, 중심을 잘 잡은 밀크티에요. 매장에서도 처음부터 섞지 말고 조금 먹다가 섞으라고 안내해주는데, 그러면 정말 '찐'한 흑설탕 맛이 나다가 점점 중화된 맛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참여해주신 르뷰어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소개된 리뷰와 아래 안내되는 당첨자들께는  르뷰 스토어  에서 쓸 수 있는 르뷰 캐시 5,000원이 적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