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뷰
새소식을 한 눈에 확인해보세요.

이제 쇼핑하지말고, 르뷰하세요! 구글 IOS
이제 쇼핑하지말고, 르뷰하세요! 구글 IOS

Weekly review
가을이니까 머스크

청명한 가을, 높고 푸른 하늘만큼 쌀쌀해진 공기.

날씨 변화에 맞춰 향수에도 변화를 주고 싶다면, 머스크 향수를 꺼내보세요.

때로는 묵직하게, 때로는 포근하게 가을의 공기를 감싸줄 머스크 향수를 소개합니다.

 

 

Editor_주미리

 

 

* 닉네임을 클릭하면 해당 리뷰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익성동에 위치한 작은 향수 공방에서 판매되는 제품이에요. 중성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머스크 향조로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아요. 레몬과 베르가못의 경쾌한 향으로 시작해, 그윽하고 시원한 흙냄새로 잔향이 마무리돼 쌀쌀한 요즘의 날씨와도 잘 어울린답니다. 특히 아씨방앗간의 드레스 퍼퓸은 탈취 기능까지 겸비했으니, 패브릭이나 집안 곳곳에 사용해보는 것도 좋겠죠?
 
 
 
 
머스크가 무거울 거란 편견은 NO! 아모 플라워풀은 통통 튀는 프루티 향조에 우아한 플로럴과 포근한 머스크를 더해 무겁지 않고 따듯한 느낌의 향이 완성됐어요. borana.kim0927님은 진한 머스크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이 향수를 추천한다고 하네요. 빛과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오묘한 컬러 보틀도 매력 포인트 중 하나랍니다.
 
 
 
 

대중적인 향수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감각적인 향을 지닌 제품. 짙은 나무 향을 풍기는 우디 계열에 머스크가 살짝 가미되 묵직함과 함께 포근함도 느낄 수 있어요. 촉촉하게 젖은 가을 숲과 안개를 연상시키는 향으로 신비로운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탐다오와 함께 또 다른 계열의 향수를 레이어드해 개성 있는 향을 만든다는 MiJung Lee님의 팁도 참고해보세요.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는 화이트 머스크 향수의 대표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대중적인 제품이죠. 매력적인 머스크 향과 백합, 자스민, 아이리스 등의 은은한 꽃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포근한 느낌을 줘요. 계속 맡고 싶은 매력적인 ‘살 냄새’ 향수로도 많이 알려졌을 만큼 가볍게 사용하기 좋답니다. 머스크 입문자에게 강력 추천!

 

 

 

 

참여해주신 르뷰어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소개된 리뷰를 포함해 아래 당첨자들께는 르뷰 스토어에서 쓸 수 있는 르뷰캐시 5,000원이 지급됩니다. 

모두 축하드려요! 

  

 *제목을 클릭하면 리뷰를 확인할 수 있어요! 

 

 

 

jeonmiri 버버리 | 마이 버버리 EDT

“6년째 쓰는 향수”

 

ubinss 겐조 | 플라워 바이 겐조 

"가을, 겨울 향수는 플라워바이겐조"

 

yoonsoyoon 더바디샵 | 화이트 머스크 오드 뚜왈렛 

"매력적인 향, 은은한 가을 같으면서도 강렬하게"

 

zhhhu_ 디올 | 조이 바이 디올

 

mingvely_24 캐스키드슨  | 그레이프프룻 오 드 뚜왈렛

“디자인부터 취향 저격!”